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청소용품 판매

포트폴리오디자인에이전시 본문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디자인에이전시

티스쿤 2016. 2. 21. 11:40

포트폴리오디자인에이전시12/2                                                         작품편집                          가이드                                                 

 

포트폴리오디자인에이전시12/2   어떤 건가요?

포트폴리오디자인에이전시12/2는 디자인 컨설턴트는 독창적이고 분명한 아이디어가 담긴 포트폴리오를 찾는다. 만약 당신이 디자이너로 첫발을 내디디려 한다면 다음의 핵심 규칙을 기억하라. 어디에서나 디자인 기술이 필수적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고, 창조적인 사고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당신이 현재의 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아이디어맨이라는 것을 명확하게 보여줄 프로젝트를 선택하라.

포트폴리오디자인에이전시12/2  이렇게 이용하세요!

창의력  이 프로젝트는 졸업 작품전을 위한 스폰서를 구하기 위해 진행한 것이며 이는 독창적인 사고의 전형적인 예이다. 독특하게 접은 포스터와 간단한 메시지를 결합한 우편물 형식이다. 포트폴리오디자인에이전시12/2 일반적인 상상을 뛰어넘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사고력을 기대한다.

아이디어    이 접착테이프는 다른 마케팅 재료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보여준다. 에이전시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실현하는 직접적이고 유용한 해결책을 좋아한다. 실제 제작물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실행 능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강력한 그래픽   단순한 디자인이 가장 효과적이다. 이처럼 눈길을 끄는 작업은 당신을 여러 후보자 가운데 가장 돋보이고 오래 기억되도록 만든다. 이와 같은 작업은 디자인 에이전시들이 가장 주목하는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다.

작업 능력    섹션별로        잘            구분된     책은            전략적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잘      조직화된          개성을           드러낸다.           앞으로       나올            작품         목록을         정리한       왼쪽               페이지를                 통해              포트폴리오                      전체                       구성이               선명히                   드러난다.      

기본 자세            기술      의존도가                         낮은                  작업과                          수작업이                 필요한                   어려운                           작업까지                         깔 끔 하게                                       진행               할             수              있다는                      의지를                                   보여라.                                      에이전시는                     아날로그적인                      사고              또한                         필요로                 한다.          재료와                            색에                                     대한                                          애정이                           담긴                        이                      작품은                   제작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됬다.                     자르고             붙일              수만                 있다면                        초보자들도                          얼마든지                                           만들                    수                                          있는                     프로젝트다.           이          작품은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이는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고                             완벽함을                             추구하는              눈,                        즉           디자이너로서의                   기본이                                되는                자세를                        판단하는                         근거가              된다.

긴 여운이 남는 디자인 솔루션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이          크리스마스                 카드는                 사무실                내부용                     사무                  봉투                   같은                     역할을                한다.                    디자이너가       지속     가능한            디자인          솔루션의            중요함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보여준다.

                                                     

디자인 에이전시는 무슨 일을 하는가?

대부분의 에이전시는 브랜딩, 패키징, 프린트 혹은 그 밖에 여러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작업물을 제작한다.         디자인    그룹,           컨설턴트,                     에이전시                      모두                    우리가                 읽고,              만지고,                사용하는 모든          것을                     다룬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그것이                   왜                   필요한지                              원초적인                         질문을     던진다. 규모가   큰    디자인    에이전시는                  하나       이상의              사무실을         보유하고     핵심      스태프를       두어               안정적인         경향이      있다. 그러나         이런    직장을      구하기는      쉽지     않다.       유명          에이전시에        연락하기        전에         먼저        더      작은         디자인          그룹에서       경험 을     쌓는         것도         고려하자.



알아  둘     것

규모가    큰     디자인     에이전시에서    일한다는       것은      인지도     있는    클라이언트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흥분되는       일이다.       안정적인        디자인     회사는      보다       큰      범주에서      생각하고      다른    여러    나라에         사무실을         두기도       한다.    따라서      국제적인      프로젝트도       진행할        수    있고,     때로는       해외에서          일할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클라이언트가      패션이나      패션,      소매업     계통            종사자라면,       또         다른         언어를      배울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온라인     플랫폼을      위한        디자인은       현재     필수적인       기술이다.       따라서        자신이      인쇄    매체만     다루는    디자이너라고       스스로     생각한다면       안정적인       직장을      찾기     힘들        수도     있다.

      


'포트폴리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트폴리오 구축하기  (18) 2016.02.22
첫인상345  (21) 2016.02.21
크기와 모양  (18) 2016.02.21
프린트, 디지털  (22) 2016.02.21
포트폴리오 준비하기  (18) 2016.02.20
Comments